매수요정

반응형


ARK INVESTMENT는 어떤 곳인가?

ARKK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ARK INVESTMENT에 대해 먼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ARK INVESTMENT는 파괴적혁신 (DISRUPTIVE INNOVATION)을 하는 기업에 투자하며, 테슬라를 최고 높게 평가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CEO 캐써린우드

CEO 캐써린 우드는 테슬라의 광팬으로 유명하며, 테슬라가 734$일때부터 15,000$를 갈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그녀의 의견은 처음에 무시당했지만 테슬라의 주가가 솟구치자 월가는 그녀의 말을 귀기울이기 시작한다.

ARK INVESTMENT가 혁신기업에 투자하는 이유이다. ARK INVEST는 2020-2030이 혁신의 황금기가 될 것으로 본다. 관련 분야에 많은 기업들이 급성장할 초입에 있기 때문에 파괴적 혁신 기업에 투자해야한다.

 

ARK ETF 총정리

ARK ETF는 ARKQ, ARKW, ARKG, ARKF 4가지로 나누어지며, ARKK는 그 중 1~2등 기업만을 모아놓은 ETF이다.

ETF 구성에 들어간 개별종목은 아래에 간략하게 설명되어있다. 

 

 

ARK INVEST가 제시하는 미래에 같이 올라타고싶다면..

ARK INVESTMENT의 ETF를 보면 그들이 그리는 미래를 볼 수 있다. 만약 이들과 비전을 공유한다면 ARK ETF에 관심갖기를 권해봅니다 

 

다른 글 같이보기 

2020/09/29 - [투자관련/미국주식] - 룰루레몬(lulu) & 펠로톤 (pton), 피트니스계의 샤넬과 애플을 소개합니다.

2020/10/01 - [투자관련/미국주식] - ESPO/HERO/GAMR ETF: 게임산업에 투자하는 가장 쉬운 방법

2020/08/22 - [투자관련/중국주식] - 중국기술주 ETF : KWEB (텐센트 알리바바 메이투안을 모두 갖고싶을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