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요정

반응형

마지막 포스팅이 1월 12일, 약 2달간의 공백기를 가져습니다. 

제가 쉬려고 쉰 건 아니고 개인적인 일 + 건강상의 문제 등등이 있어 2달간 단톡방/뉴스/계좌/유튜브 하나 보지 않고 보냈습니다.
마치 어디 감금됐던 사람같네요 ㅎㅎ

아직 기력회복이 되지 않았지만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고 바쁘게 지내야 정신을 차릴 것 같아 블로그부터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계좌를 열어보니 살치살 마냥 계좌가 살살 녹아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선129...!!! 다시 catch up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