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요정

반응형

2020/11/25 - [기타] - 나이키 피마원2 파라노이즈 당첨됐습니다.

 

나이키 피마원2 파라노이즈 당첨됐습니다.

제가 오늘 드로우 30분 전 올린 나이키 에어포스1 피마원2 파라노이즈 당첨됐습니다. (사이즈: 275)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미당첨 3번에 올해 첫 당첨이네요 ㅠㅠ 2020/11/25 - [기타] - 에어포스1 파

iamstillakid.tistory.com

제가 이번에 운좋게 나이키 피마원2 파라노이즈 당첨이 됐었습니다. 

나이키 드로우를 평소에 관심있게 하던 편도 아니었고, 당첨도 처음 된거라 리셀방법을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당첨되면서 알게된 나이키 드로우 응모방법 및 리셀방법 정리해서 공유드립니다.

나이키 드로우 참여 방법

드로우(draw)란? 드로우란 쉽게 말해서 '뽑기'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이키에서 신발/옷 등을 살 수 있는 추첨을 하는데요. 이 추첨에 당첨되어야지 해당 신발/옷을 살 수 있습니다.

드로우는 한정판이거나 인기도에 따라 리셀 가격이 달라지는 듯 합니다. 

1. 나이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www.nike.com/kr/ko_kr/)

2. New Releases > SNKRS 를 클릭합니다. 

3. 출시일에 맞춰 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 드로우는 오전 10시~11시 사이에만 응모 가능하니 시간을 꼭꼭 까먹지 않고 응모하여야 합니다!

 

자, 그럼 모든 드로우에 응모할까요? 만약 내가 운동화에 당첨되서 샀는데 리셀이 안되는 운동화라면 난감하지 않을까요?

이러한 일을 방지하고자 먼저 운동화 시세를 알려주는 사이트에 가서 해당 운동화의 시세를 확인해봅니다. 

 

나이키 드로우 당첨 후 리셀 방법 (KREAM, 솔드아웃, XXBLUE)

나이키 드로우에 당첨되어 리셀을 하게 된다면 대부분 KREAM, 솔드아웃, XXBLUE 를 이용하시게 됩니다. KREAM은 네이버의 자회사 SNOW에서 운영하며, 솔드아웃은 무신사, XXBLUE는 어디서 운영하나요? (갑자기 질문)

KREAM과 솔드아웃은 앱을 다운받으셔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캡쳐하기 편한 XXBLUE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1. XXBLUE 사이트에 들어간다 (xxblue.com/)

2. 내가 드로우에 응모할 운동화의 시세를 알아본다.

제가 응모할 운동화는 코비5 프로트로이고 현재 즉시판매가 25.5만원에 리셀할 수 있네요. 해당 가격의 정상 판매가가 21.9만원 이므로 약 3만원 정도의 차익을 볼 수 있습니다. 

3. 운동화는 즉시판매가격에 즉시판매를 하거나, 더 높은 가격이 될 때까지 가격을 입찰해놓을 수 있습니다.
  GD운동화처럼 소장가치가 있는 운동화가 아니라면 즉시판매도 나쁘지 않습니다.

 

피마원2 리셀 후기

저는 11/25일 드로우 당첨 이후 XXBLUE 에 바로 즉시 판매를 했는데요. 

위에 신발 한정판거래 플랫폼 (KREAM, SOLDOUT, XXBLUE) 세 군데를 알려드린 이유가 바로 이 플랫폼들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현재 판매 수수료 무료, 추가정산 등의 이벤트를 해주기 때문입니다. 

저는 11/25일 당일 판매시 6만원 추가정산을 해주는 XXBLUE 이벤트를 보고 기다리지 않고 즉시 판매를 해버렸습니다.

덕분에 피마원은 저의 손길을 거치지도 못하고 XXBLUE로 보내게 됐네요.. GOODBYE 피마원


나이키 드로우 덕분에 새로운 세계에 눈을 떴습니다. 여러분도 함께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